이 책은 육아하며 치열하게 독서하고, 실행한 경험을 담은 책입니다.
육아휴직을 하니 줄어든 급여로 생활이 빠듯했습니다.
13개월 차이밖에 안나는 연년생 두 아들을 키우려니 경제적 여유없음에 덜컥 겁이 났습니다.
육아휴직중에 아주 조금이라도 돈 벌 방법을 찾으려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책을 읽으면 돈을 벌 수 있다는 성공한 사람들의 말들이 현실이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책을 읽어습니다. 육아를 해야하는 제약조건에서 돈 벌 마땅한 방법이 없었기에 책 읽는 게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기도 했습니다.
두 아이를 낳고, 키우는 육아휴직 중 책 100권을 읽고, 책에서 해보라는 것들을 조금씩 실행해보았습니다. 실행하는 독서로 독서 방법을 바꾸고 책이 하라는 것을 따라해보니 작지만 사랑스러운 수입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생산자로서 돈을 버는 경험은 10년을 월급쟁이로만 살던 제겐 너무 신기했습니다.
이 책엔 제가 실제 경험한 독서법을 담았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독서 방법을 직접 적용해보고 효과가 있는 것들만 모았습니다.
아이 둘을 키우면서도 할 수 있을만큼 너무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변형했습니다.
두 아이를 육아하며 독서 시간 확보 방법,
하루 1% 투자로 성장하는 방법,
돈 버는 3단계 독서 과정,
작은 아웃풋 독서, 실행 독서법,
읽고 쓰며 최대 300만 원 지원금 받는 방법
독서로 돈 벌게 된 과정
등을 담은 실전 경험책입니다.
아기 엄마들이 육아에 지쳐 자기계발을 포기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썼습니다.
책 읽는 방법을 바꾸면 성과도 나고, 돈도 벌 수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책이 누군가에게는 신생아를 키우며 책을 읽어낸 사람도 있으니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줄 수 있길 바랍니다.
어떤 이이게는 300만 원의 지원금을 알게되어 글을 쓰는 동력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이 책이 단 한 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길 소망하며 제가 쌓아온 경험을 꺼내놓습니다.
소소한 일상과 책을 연결하는 소소작가.
소소한 행복을 책에서 찾는 사람, 소소한 일상을 글로 녹여내는 사람이다.
태어난 지 이제 막 100일이 지난 아기를 데리고, 오프라인 엄마 독서 모임 [꿈빛살롱]을 만들었다.
독서 모임으로 공동 육아를 하며 행복과 성장을 경험했다.
독서 모임을 운영하며 자연스럽게 책과 가까워졌다.
13개월 차이 밖에 안나는 연년생 아들 둘을 키우며 고된 육아휴직 중이지만 변화가 필요했기에 독서에 더욱 빠져들었다.
오랜기간 책을 읽었지만 삶의 변화가 없었으나 실행 독서를 하기 시작하면서 삶이 다이나믹하게 변했다.
책으로 소통하는 삶을 지향하며 엄마 독서 모임 [꿈빛살롱]과 [북앤맘 클럽]을 운영중이다.
<아주 작은 습관의 힘>책에서 받은 인사이트를 실행으로 옮기는 [아작습 21일 챌린지]를 운영하며
소소한 일상과 책을 연결하는 삶을 살고 있다.
저서 《정부 지원금 100만원 받아 커피값, 책값 아끼는 독서모임》(2023년)
블로그 https://blog.naver.com/love21j
문의 메일 주소 love21j@naver.com